가족과 연인과 꿈꾸는 멋진 제주도 여행! 지금 예약하지 않으면 언제 갈 수 있을지 모르는 멋진 콘셉트에 제주도 신상 숙소 2곳을 소개드립니다.
제주도 신상 숙소- 틈틈
웬 피라미드라고 생각하셨나요? 이곳은 제주 서귀포에 위치한 독채 숙소 "트믐"이라는 곳이에요. 웅장하면서도 제주의 아름다운 바다 경관과 잘 어우러지며 독특한 외관에 입이 쩍벌 어집니다. 4면이 통창으로 설계되었으며 1층에서는 어느 방향이든 제주의 아름다운 풍경 감상이 가능합니다.
2층으로 올라가면 침실과 자쿠지 공간이 마련되어 있어 삼각형 창으로 멍 때리고 인생샷 찍기 또는 일몰이 가장 매력포인트 중에 한 곳이라고 합니다.
제주 월영사계의 위치는 산방산과 송악산을 낀 감귤밭 언덕에 자리 잡은 숙소입니다. 조용하고 아름다운 숲 속에 위치한 감성 펜션인데요. 웅장산 제주도 산을 배경으로 귤나무 숲 안에 자리 잡은 숙소에 들어가면 정말 동화 속 주인공이 된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킬 만큼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주변에 큰 건물이 없어 밤이 되면 별빛을 감상에도 최적화된 감성장소로도 유명하며, 어느 곳에 시선을 두던지 아름답지만 특히 실내 자쿠지에 들어가 앉아 감상하는 숲뷰는 사계절 내내 감탄을 자아낸다고 하니 당장 예약을 하지 않을 수 없을 듯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