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 가족과 나들이 장소, 데이트 장소 걱정 그만!

[김해 가볼만한 곳 추천]

코로나를 피해 뽀로로 광팬인 

우리 공주님들과 뽀로로를 무료로 만날 수 있는 김해 신세계 백화점 5층에 

위치한 뽀로로 빌리지 후기를 남겨 드립니다. 

 

부산에는 W스퀘어에 뽀로로파크가 있지만 비싼 가격으로 자주 가지

못함으로 겸사겸사 인터넷을 찾다가 뽀로로를 보고 싶다는 

우리 공주님 말에 후다닥 김해 나들이겸 방문한 곳이었지요. 

SMALL

뽀로로 친구들을 보자 마자 신기해서 달려간 우리 공주님들 
"포비야 샤릉해"를 외치며 안아주는 우리 둘째 공주님 너무 사랑스럽죠. 

생각보다 사진찍고 즐길 거리가 많아서 놀랍습니다. 더 놀라운 사실은 이런 시설 이용이 

무료라는 점... 뽀통령을 만나는 것만으로도 행복해하는 우리 공주님들에게 

이런 곳이 바로 천국이겠죠. 

뽀로로 집도 방문해보고
첫째 공주님은 뽀로로 이름을 둘째 공주님에게 가르쳐 주네요. 
패티와도 교감을 나눠 주시는 우리 둘쨰 공주님. 
뚜뚜 차도 타며 과자흡입도 해주시고. 

실제로 뚜뚜 자동차를 여기서 이용이 가능한데 3마원 이상 백화점 이용 영수증이 있으면 예약하고

탈 수 있지만 예약대기가 너무 많아 저희는 아쉽지만 타지 못했네요. 뉴 뉴 

 

가자 마자 예약하고 주위를 즐기시는게 맘편하실듯 합니다. 
안쪽에는 아이들과 즐길수 있는 기차도 있어 즐겁게 탔죠 ^^
재밌는 요소들이 많습니다. 

뽀로로를 좋아하는 우리 아이들과 이번 주말 김해 신세계 백화점 뽀로로 빌리지를 

방문하시는 건 어떨까요 ^^ 뽀로로를 좋아하는 자녀를 두신 분들에게는 

적극 추천드리고 싶네요 ^^ 뭐 겸사겸사 신세계 백화점 아이쇼핑도 하고 

나름 즐겁게 보냈던 거 같네요. 

 

그럼 코로나 조심하시고 즐거운 주말 가족 나들이 계획 세우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