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 가족과 나들이 장소, 데이트 장소 걱정 그만!

밥만큼 빵을, 아니 밥보다 빵을 더 추앙한다면 부산 남천동 일명 빵천동으로 빵지 순례를 떠나 보자. 남천동 골목골목 사이에 들어서 있는 맛있는 빵 집의 시그니처 메뉴들을 담다 보면 행복한 기분과 함께 빵집을 하나씩 도장 깨기 하는 재미도 느끼게 된다.

 

빵순이·빵돌이의 순례길

지하철 남천역 1번과 3번 출구를 나서면 레트로 한 감성이 묻어나는 작고 오래된 토박이 빵집과 트렌 디함으로 무장한 넓고 환한 빵집이 어우러져 특유의 분위기를 자아내는 빵 골목과 만날 수 있다. 신선하고 고소한 빵 냄새를 따라가 보면 30여 곳의 빵집들을 만날 수 있는데 가게마다 모두 개성 있는 메뉴를 선보인다. 꽈배기 전문점, 크로와상 전문점 등 단일품목에 집중한 빵집부터 결정장애를 불러일으킬 정도로 판매대 가득 다양한 빵 종류가 펼쳐진다. 굳이 빵순이, 빵돌이가 아니더라도 빵을 고르 는 순간은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의 시간이 될 것이다

 

스위스 제과점

1983년에 문을 열어 남천동에서 가장 오래된 빵집인 스위스 제과점의 인기 메뉴는 크림 바게트와 밤식빵이다. 전반적으로 물가가 올랐지만, 이곳은 아직까지 좀 더 합리적인 가격으로 다양한 빵과 과자류를 맛볼 수 있어 찾는 이들이 많다.

부산광역시 수영구 광남로 45 ☎ 051) 623-5885

 

순쌀빵

19년 동안 운영되고 있는 순수 국내산 쌀빵 전문점으로 밀 가루가 전혀 들어가지 않고, 직접 삶은 팥으로 만든 빵을 판 매 하고 있다. 또한 비건 빵 코너에는 설탕, 우유, 버터, 계란이 들어가지 않는 건강빵을 맛볼 수 있다. 백미 식빵이 대표 메뉴로 꼽힌다.

수영구 광안해변로 122 삼익비치 B상가 ☎ 051) 623-3775

 

홍미당

좋은 버터를 사용해 결이 살아있는 고소한 페이스트리로 만든 베이글을 크림치즈에 곁들여 먹는 페이글과 달콤한 시럽에 둘러 쌓인 우엉 식빵을 함께 제공되는 수제 소금에 찍어 단짠단짠의 맛을 느낄 수 있는 소금 빵이 대표 메뉴 다. 광안리 바다를 마주하고 있어 접근성이 좋고 야외 테 이블 공간이 넓어 오션뷰를 즐길 수 있다.

부산 수영구 광안해변로 225 1층 ☎ 051) 753-9151

 

옵스(OPS)

옵스는 울산 삼산동에 위치한 백화점 지하에도 매장 이 있지만 남천동점은 빵 종류가 훨씬 더 다양하다. 직접 삶아 만든 팥으로 만든 단팥빵은 시그니처 메뉴로 항상 조기 매진이라 빵 나오는 시간에 맞춰 빵을 구입한 후 잠시 맡겨 두고 다른 볼일을 보러 가시는 동네 할머니들도 있다고

부산 수영구 황령대로 489번 길 37 ☎ 051) 625-4300

 

광안리 드론 M 라이트 쇼 

부산이색여행
부산이색여행

바로 옆 부산 광안리 밤바다를 배경으로 토요일 저녁마다 화려하고 신기한 형형색색 드론 쇼가 주제별로 펼쳐지고 있어 좋은 주말 나들 이 코스가 되고 있다. 광안리 드론 M 라이트 쇼는 전국에서 처음으로 개최되는 상설 드론 쇼로 매주 토요일 두 차례 펼쳐지는데 광안리 해변 전역에서 관람이 가능하다. 상설공연 드론 500대부터 특별공연 드론 1천500대가 계절과 기념일에 어울리는 콘텐츠를 담아 행복과 희망의 메시지를 전 해준다. 동절기인 10월부터 2월까지는 오후 7시와 9시, 하절기인 3월에서 9월까지는 오후 8시와 10시 각각 10분씩 광안대교를 배경으로 수백 대의 드론이 날아올라 밤하늘을 화려하게 수놓는 모습이 장관을 이룬다.

 

부산여행을 계획하시는 모든 분들에게 알찬 정보 되시기 바랍니다. 

'맛집 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23 딸기 뷔페 BEST 5  (4) 2023.02.01
브런치 맛집 ! 부산 광안리 [페로어페로]  (0) 2021.04.14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