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 가족과 나들이 장소, 데이트 장소 걱정 그만!

[주말 가족 나들이 & 데이트 장소 울산 포니랜드 편]

가뜩이나 답답해하는 우리 아이들을 위해 오늘은

코로나를 피해 우리 공주님들과 나들이 가족여행 간

리뷰를 남겨 보려고 합니다.

밀폐된 공간에서 아이들이 자유롭게 하루빨리 벗어나길 바라며
아이들과 체험하고 자연과 동물을 즐기는

코스를 살펴보시고 코로나 탈출하세요 ^^

포니랜드 위치는 아래 이미지 참고 바랍니다.
쉽게 언양자연체험장으루 카카오 네비
검색으로 가족 여행 고고!

SMALL

포니랜드 사이트 발췌

가는 길은 생각보다 산속으로 들어가서
주말 나들이 괜찮을지.. 걱정했는데

과연 나올까 하는 생각이 들게 했는데
도착해서 울산 포니랜드 주차장을 보니 넓고 좋더군요

주차장

도착하면 포니랜드 티켓팅 후 들어가야 합니다^^

화장실은 티켓팅 건물과 붙어 있으니 참고요


입장료는 귀엽게 이렇게 표기되어 있어요 ^^
당근 포함 가격이라 비싸지 않게 느껴졌답니다^^
둘째는 36개월 미만이라 무료이기에 ^^

티켓팅 옆에는 귀여운 맵이 있답니다^^

너무 긔염긔염 하네여 ^^

토끼가 보고 싶다는 공주님 말에 따라 공룡 존 보고
토끼 보러 가기로 하고 고고^^
생각보다 허탈한 공룡 존이었지만
한참 공룡에 관심을
가지기 시작한 우리 공주님들은 엄청
좋아하더라고요 ^^

역시 가족 나들이엔 볼거리가 있어야 해요^^

공룡장난감 있는 곳이 공룡존

공룡을 지나면 산책 겸 길을 따라 가면
덩굴을 지나 넓은 터가 보입니다^^
아이들과 걷기에도 사진 찍기에도
나들이로 안성맞춤인 곳이에요.^^

넓은 터에는 제기와 윷놀이 장난감이
자리하고 있어서 온 김에 한번
아이들에게도 가르쳐 주고 즐겨 봤네요^^


대망에 토끼를 만났네요
당근을 귀여운 소쿠리에 담아 주시니
토끼에게 먹이주기도 하고 아이들에게
좋은 체험 학습도 되겠네요.

우리 둘째 공주님은 토끼고 당근이고
다 필요 없고 일단 모레 놀이에 푹 빠졌네요^^
토끼에 관심 없는 아이들은 모레 놀이하기도 좋겠어요.

열심히 토끼와 놀고 이제 양 떼를 만나러
고고씽하러 길 따라갑니다.
룰루랄라~~^^

한동안 잊고 있던 밖에 소중함을 깨닫네요.

양 떼를 보러 가기 전 골목이에요 ^^

양 떼가 있는 넓은 공터에 가니 큰 그네와
산타가 맞이해 주네요^^

아이들두 그네를 많이 타네요 ^^
긔여운 눈사람 안뇽 ^^

양 떼를 보니 대관령 하늘목장 갔던 생각두 나더군요.
생각보다 너무 깔끔하고
아이들이 당근을 주는 모습을 보니 너무 나들이 오길
잘한 거 같더군요 ^^
아기양에게 우유 주는 체험도 하니 참고요 ^^

우리 둘찌는 양이 무섭데여 뉴 뉴 긔여운 >_<
추울까봐 따뜻한 난로도 가동되고 있네요
양들중에 알파카?!? 한마리가 있네용 ㅎ신기
주위에 이쁜 그네두 있네요^^
요 기차도 운행 한다는데 ㅎ 저희는 타임을 못 맞췄어요뉴
가실 분들은 참고 하세여 전 시간을 못맞춰 실패 뉴

주말 가족 나들이에 마지막으로 주차장 가기 전 승마 체험장과
말들에게 먹이를 주는 곳을 갔어요^^
애들이 어려서 승마 체험은 패스~~
말들이 엄청쌩쌩 하니 관리가 잘되어 있더군요 ^^
아이들이 당근 주기엔 조금 무서워했어요 ㅎ


이렇게 코로나로 집콕에 답답해했던 아이들과 함께
마스크 잘 착용하고 넓은 곳에 바람을 쐬러 가족 나들이 여행 다녀오니
뭔가 스트레스도 풀리고 아이들도 너무 즐거워
하는 모습을 보니 너무 행복했습니다.

여러분도 시간이 나시면 반드시 방역 철저하게
마스크 잘하시고 너무 붐비지 않는 곳을 찾아 가족 나들이 가보시는 건 어떨지요 ^^

좋은 하루 보내세요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