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 가족과 나들이 장소, 데이트 장소 걱정 그만!

[아이와 다양하게 놀러 갈 만한 곳 추천]


오늘은 부산에서 출발해 대구를 지나 칠곡에 있는 가산 수피아에 다녀왔네요.

 단순히 하나를 즐기기보다 다양하게
즐길거리가 있어 아이들과 좋은 추억을 만든 이곳에 대해 소개해 드려 볼까 합니다.

어떤 체험을 할 수 있는지 궁금하시죠!?! 그럼 우리 아이랑 즐기러 레고!!

우선 와이프님께서 할인권을 개솨셔서 멀지만 이용 시설 중 일부를 제외하고는

모두 무료라는 말에 청도 모카커피 이후에 눈썰매를 또 타고 싶다는 아이들말에
^^ 눈썰매 플러스 다른 것도 즐기고자 출발하게 되었죠. 

SMALL


[첫 번째 코스 가산 수피아 눈썰매장 고고!!]

이 곳이 좋은 이유 중 하나는 아이들이 놀 수 있도록
썰매도 무료 대여에 적당한 크기 어린이용 눈썰매
슬로프로 아이들도 즐겁게 즐길 수 있었던 거 같아요.
먹는 거는 어묵, 라면, 떡볶이 등 다양했던 거 같은데
조금에 단점이라면 가격은 조금 있었어요.

눈썰매장 입구 사진
눈놀이 용품 생각보다 저거 유용합니다 ^^
풍선놀이는 재미로 할만하겠더군요
추억에 달고나
그 외품목은 가격이 조금 있으니 미리 준비하시길
하면 가격은 모두 동일
떡볶이 오뎅등 먹거리는 다양
아이들 눈썰매장
아주 환장하듯 놀수 있음 오후 5시 까지임
이 눈볼만들기는 신세계더군요 ㅎ ㄷ ㄷ
볼을 무한으로 만들어 놀았어요 @_@
눈공이 신기한 우리 공주님들
아이들용 슬로프
부산 촌 사람이라 아직도 눈이 신기하죠 ^^

[두 번째 빙어 체험 고고!!]

오전에 일찍 도착한 탓에 1시부터는 눈썰매도
쉬는 시간이라고 하여 1시간 정도 신나게 놀고
빙어 체험을 시작합니다.
처음 하는 체험인데도 우리 공주님 들은 아주
즐겁게 ^^ 뜰채로 빙어 집기 체험을 했어요.

안 해 봤던 새로운 빙어체험 경험을 해주는 부모에
마음이란 참 ^^ 너무 행복하더군요.

(한 컵당 15마리 유료 체험) 3천 원 주고
튀김도 맞볼 수 있었는데 생각보다 너무 빙어가 바로 튀겨서 맛있어요^^

아이들을 위해 아주 빠싹 튀겨 주신다고 하시더군요 ^^

한곳에 마련된 빙어체험장
빙어가 겁나 많아서 놀람 ㅎ ㄷ ㄷ
태어나 첫 어획 획득
우리 둘찌 공주도 빙어 삼매경중
생각보다 잘 잡히더군요
체험하기에 부족함 없는 크기에 빙어 체험장
15마리 금방 아이들이 획득!!
바로 자리에서 튀겨주심 따뜻따뜻
꼬소한 비쥬얼 보소 !!
우리 둘찌는 빙어 보단 뽀로로 원샷 때려 주시고@_@

[세 번째 공룡 뜰로 고고!!]


요즘 우리 공주님들은 핑크퐁 공룡 송 덕분에
공룡에도 관심이 많아졌어요.
크게 기대는 안 하고 공룡 뜰은 갔는데 이게 웬일!??

생각보다 공룡이 움직이고 엄청 고퀄이었습니다.
고성 공룡 엑스포보단 덜했지만 충분히 움직이는
공룡을 보고 즐기기엔 대만족!!!!

저 말리 보이는 공룡뜰에 시작
이 큰공룡이 목이 움직이며 소리가 나와용 ㅎ ㄷ ㄷ
겁나 고퀄 이었어요
사진찍기 다양한 섹션이 많아써 좋았어요 ^^
자동차에서도 찰칵 ^^
알을 깨고 나오는 공룡도 움직여서 놀랐던 공주님들


[네 번째 테마정원 고고!!]


부산에서 멀어서 언제 올지는 알 수 없는 관계로
뽕은 뽑고 가자는 마음으로 뉴
테마정원을 거쳐 연못과 핑크 뮬리 언덕까지 한 바퀴
돌고 왔네요^^ 핑크 뮬리는 색이 바랬지만
그래도 우리 얼음이 얼은 이색 연못 풍경과
아이들과의 추억을 남기기에는 충분했던 거 같아요^^

황토길도 있더군여 ㅎㅎ 우린 그냥 걷는걸로
생각보다 이 광경이 장관 이더군요
놓칠수 앖는 포토타임
산책하기에도 좋았어요 ^^

이이 외에도 카라반도 되고 캠핑도 되고
다양하게 아이들과 가족과
즐길 거리가 너무 많았어요.^^
참고로 지도와 팸플릿을 올려드려요^^

가실 분들은 참고요^^


[지극히 주관적 총평 -별 5개 만점 기준]

1) 눈썰매장 먹거리 가격 : 
2) 시설 및 풍경 : ★ ★ ★ ★
3) 주차장:★ ★ ★ ★
4) 재 방문의사 : ★ ★ ★ ★ ★
5) 아이와 좋은 추억 쌓기 정도 :
★ ★ ★ ★ ★

와이프님도 아이들도 차 타자 마자
기절한 거 보면 개인적으로는 우리 가족 모두
너무 다양해서 만족스러운 여행이었네요.^^

우리 가족이 코로나 때문에 힘들어도 방역수칙을
잘 지키는 선에서 이렇게 주말엔 나들이
다니며 한주에 스트레스를 푸는 것도
나쁘지 않은 듯합니다^^

위치 : 경북 칠곡군 가산면 학하들 안 2길 105

코로나 시대 아이랑 눈썰매도 타고
함께 다양하게 체험 및 즐기며
추억을 만드실 분은 여기 추천요^^

 

2021.03.29 - [주말 나들이 & 데이트 장소 리뷰] - 부산 기장 가볼만한 곳 아난티 코브 호텔 캐비 네드 쁘아송 전시회 구경

 

부산 기장 가볼만한 곳 아난티코브 호텔 캐비네드 쁘아송 전시회 구경

[너무 아름다운 전시회도 가고 맛있는 베이커리 + 기장 앞바다를 즐기고 싶다면?]  코로나로 여러모로 답답한 하루하루입니다. 부산에 기장 아난티 코브 호텔에 지하 1층에 캐비 네드 쁘아송 너

nice-trip.tistory.com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