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 가족과 나들이 장소, 데이트 장소 걱정 그만!

코로나로 아이랑 함께 제한된 공간을 찾아다니시기 바쁘시죠? 키즈카페에서 벗어나서 새로운 체험을 찾던 중 와이프님에 탁월한 선택으로 구포 국수 체험관을 다녀왔습니다. 아이들과 평소 해보지 않았던 국수 만들기 체험을 비롯해 샌드위치 만들기 그리고 건물 내 있는 통밀 체험 및 통밀 놀이방 등 다양한 시설을 통해 아이들과 재밌게 즐길 수 있는 시설이었습니다. 

 

구포국수 체험관 위치 및 주차 

주차는 구포국수 체험관에 4대정도주차 가능하나 시간이 맞지 않으면 유료 주차장에 주차를 해야 합니다. 구포국수 체험관에서 지정 주차장 주차 시 주차 할인권을 주는데 거리가 조금 있습니다. 걸어서 8분? 앞에 유료 주차장에 맘 편하게 대는 것도 좋을 듯합니다. 

SMALL

구포국수 체험관 체험 코스 종류 

국수제면은 고정인 듯하고 함께 하는 놀이는 시즌별로 조금씩 바뀌는 듯합니다. 제가 예약 시에는 제면 놀이와 함께 샌드위치 만들기였습니다. 체험 금액은 인당 2만 원이었습니다. 저희는 아이 둘이 각각 신청을 했고요. 다 만들면 면을 들고 갈 수도 있게 포장도 해줍니다. 다 먹은 후에는 1층에서 멸치국수를 신청인 원수에 맞게 식권을 줘서 국수도 맛볼 수 있었습니다. 면발이 아주 쫄깃쫄깃 맛있더군요. 

 

구포국수 체험관 후기 사진 

우선 사진에서 보는 것 처럼 앞치마도 이쁘게 나눠주시면 입고 나서 체험이 시작됩니다. 강사분께서 앞에서 설명을 해주시고 보조로 몇 분이 돌아다니며 봐주십니다. 부모가 옆에서 같이 도와주고 사진도 찍고 해도 됩니다. 제면 체험을 마치고는 아래쪽으로 내려가서 통밀 체험을 하게 되는데 인원이 한정적입니다. 하지만 금방 차례가 돌아올 수 있으니 옆에 보이시는 통밀 방에서 맘껏 놀아도 상관없고요. 

 

통밀까지 체험이 끝나면 앞서 말씀 드린바와 같이 1층으로 가서 식권을 멸칫국 수로 바꿔서 먹으면 됩니다. 저희는 2천 원인가 더 주고 멸치국수를 비빔국수로 바꿔서 각각 맛을 봤습니다. 맛있더군요. 열심히 체험하니 아이들도 즐겁게 국수도 잘 먹게 되니 일석이조였습니다. 평소 할 수 없는 체험을 아이들과 함께 해보니 어른인 저도 굉장히 기억에 남는 체험 중에 하나네요 언제 면을 뽑아보겠습니까 ^^. 

 

구포국수체험관 예약 사이트 

예약 사이트는 아래 참고하시기 바라며, 우리 아이들과 평소 해보지 못한 소중한 주말 체험해보시기 바랍니다. 

 

http://gupoguksu.co.kr/?page_id=3367 

 

3-1 예약하기

3-1 예약하기

gupoguksu.co.kr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